닥스 2 이후 이어지는 마블 페이즈 4 루머 1편(블랙팬서 2, 미즈 마블, 데어데블 등)


닥스 2 이후 이어지는 마블 페이즈 4 루머 1편(블랙팬서 2, 미즈 마블, 데어데블 등)

마이타임투샤인헬로의 루머를 레딧 유저가 정리해놓은 거다. MTTSH의 루머는 높은 확률로 사실임이 드러났다. 제작과정에서 원래 계획들이 바뀐다는 사실을 고려하면 실제 적중률은 더 높을 거다. 1. 미즈 마블은 지니다. 미즈 마블은 원작 코믹스처럼 인휴먼이 아니다. 참고로 GWW의 KC 월시는 미즈 마블이 지니라는 루머를 반박했다. 2. 빌런 집단 진(djinn)이 미즈 마블을 쫓는다. 마블의 Djinn Djinn은 멸종한 걸로 알려진 고대 종족으로 저온에 취약하다.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그 이슬람의 지니가 모티브다. 3. 미즈 마블의 남자 친구는 진 중 한 명이다. 4. 모독(M.O.D.O.K)이 앤트맨 3 퀀텀 매니아에서 큰 역할을 할 거다. 5. 코리 스톨이 모독을 연기할 거다. 앤트맨 1의 옐로우 자켓(코리 스톨) 코리 스톨은 앤트맨 1에서 옐로우 자켓을 연기했다. 옐로우 자켓이 모독으로 부활하는 건지 그냥 완전 별개인지는 모르겠다. 6. 엘든 핸슨과 데보라 앤 월이 데어데블...


#MCU #마블

원문링크 : 닥스 2 이후 이어지는 마블 페이즈 4 루머 1편(블랙팬서 2, 미즈 마블, 데어데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