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토니쉬 곰팡이 제거 클리너 vs 유한락스 곰팡이 제거제 (의외의 결과 1편)


아스토니쉬 곰팡이 제거 클리너 vs 유한락스 곰팡이 제거제 (의외의 결과 1편)

유튜브에서 아스토니쉬 곰팡이 제거 클리너 난리 났기도 하고 비교 영상도 보이길래 진짜 저도 따라 해봤어요. 뻥 같기도 하고, 너무 궁금하기도 하고.. 논란을 잠재우려면 직접 해보는 방법이... 그런데!!! 결과를 보고 저한테 필요한 제품을 찾았습니다!!! 각각 다른 곳(공사현장)에서 테스트해봤는데 좀.. 당혹스러웠어요~ 제가 테스트해 본 것은 1. 실리콘 곰팡이 2. 벽지 및 구석에 곰팡이 3. 타일 줄 눈과 변기 곰팡이 4. 기름때+곰팡이 (최악의 곰팡이..) 오늘 포스팅할 거는 간단한 제품 설명과 창문 실리콘에 엄청난 곰팡이에 테스트한 결과입니다. 실리콘 테스트 결과만으로도 성과였던 게, 곰팡이 핀 실리콘을 걷어내고 다시 쏘던 과거의 제 자신이 한심했습니다 ㅎㅎ 아스토니쉬 곰팡이 제거 클리너 사용방법 5분 후 닦아 달라고 하네요~ 솔로 문지르지 말래요~ 너무 좋죠?? 과연 이대로 될까요?ㅎ 유한락스 사용방법 1~2시간 후 솔로 문질러주세요!?! 냄새나는 거도 싫고 기다리는 거도 ...


#곰팡이제거 #유한락스사용법 #유한락스곰팡이 #유한락스 #아스토니쉬사용법 #아스토니쉬곰팡이 #아스토니쉬 #샷시실리콘곰팡이 #샤시실리콘곰팡이 #곰팡이제거제추천 #창호곰팡이

원문링크 : 아스토니쉬 곰팡이 제거 클리너 vs 유한락스 곰팡이 제거제 (의외의 결과 1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