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식단] 초간단 두부면 요리로 맛과 영양 둘 다 챙기기! (feat. 카레, 짬뽕, 스파게티)


[다이어트식단] 초간단 두부면 요리로 맛과 영양 둘 다 챙기기! (feat. 카레, 짬뽕, 스파게티)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픈, 더지입니다. 제가 3월부터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요. 현재 5키로 감량 후 유지 중입니다. 목표는 여기서 10키로 더 빼는 것이지만! 잠시 멈춰있네요.. (간식 자꾸 먹어서 그런 듯! 세상엔 맛있는 게 너무 많습니다ㅠㅠ) 3월에 시작해서 3주 만에 4kg를 감량했는데요! 그때의 식단 중 하나를 공유해 보겠습니다! 제 이번 다이어트 슬로건은 '느리지만 행복한 다이어트'이기 때문에 소스를 제한하지 않고 있어요. 그래서 가능했던 두부면 요리!!! 다이어트하면 제일 생각나는 것이 면 요리 아니겠습니까..?.. 저는 짬뽕을 너무 사랑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포기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검색하다가 '두부면'을 발견하였고! 실행에 옮겨봅니다!!! 두부면 저는 이렇게 씨제이에서 나온 두부면을 사봤습니다. 마라탕에 들어가는 두부포를 살까 하다가, 조금은 부드럽게 먹어보고 싶어서 이것으로 주문했는데요! 1팩당 2,500원 정도였던 기억인데, 동네 마트에서 2,150...


#꿈꾸는블로거 #꿈블 #다이어트두부면 #다이어트식단 #두부면레시피 #두부면요리

원문링크 : [다이어트식단] 초간단 두부면 요리로 맛과 영양 둘 다 챙기기! (feat. 카레, 짬뽕, 스파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