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일기] 더지의 7월 둘째주 일상 (부제: 스콜,모교방문,NFT수업)


[주간일기] 더지의 7월 둘째주 일상 (부제: 스콜,모교방문,NFT수업)

둘째주 주간일기! (여기에 쓰려고 스티커를 사보았다) 2022.07.03 - 보보님 라이브를 끝내고.. 일찍 자리에 누웠던 것 같다. 간만에 교회에 간 주일! 함꿈교회에서의 첫 성찬식.. 눈물이 났다...ㅠㅠ.. 주님..!ㅎㅎ 예배 드리고, 겸's키친에서 점심먹고 겸댕쓰 청년이 만들어 온 흑임자 바스크치크케이크를 먹고 (진짜 능력자덜이다..) 청년부 수련회 회의하면서 급 수통골로 답사 또 갔다오고 ㅋㅋ 결국 조치원으로 가기로 결정!!! 대박인게 버스 탈 때는 비가 안왔었는데.. 버스를 타고 가는 중에 비가 미친듯이 왔다.. 거의 스콜이었음... 버스정류장에서 사무실이 15초 거리인데 물에 빠진 생쥐가 되었다. 라이브 설문조사를 이 날 만들었던가.. 2022.07.04 - 오전 10시 박제인 코치님의 줌코칭..! 여러가지 생각이 들었다. 아주 만족스러운 코칭이었지만.. 2주가 지난 지금 시점에 생각해보니.. 내가 커뮤니티를 잘 끌어갈 수 있는 사람일까? 에 대한 확신이 여전히 안 드는...


#NFT수업 #겸스키친 #꿈꾸는블로거 #꿈블 #꿈블러 #나주밀크티 #도씨팀 #복자여고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주간일기] 더지의 7월 둘째주 일상 (부제: 스콜,모교방문,NFT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