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여행 - 도쿠가와엔 근처 모닝 메뉴 가능한 카페와 킷사텐(喫茶店)


나고야 여행 - 도쿠가와엔 근처 모닝 메뉴 가능한 카페와 킷사텐(喫茶店)

많은 사람들이 나고야 여행 일정으로 모닝 메뉴를 먹기 위해 코메다 커피에 들리는 듯하다. 코메다는 1968년 나고야에서 문을 열어 전국에 800개 이상의 지점을 가지고 있는 대규모 커피점이다. 오전 11시까지 음료를 주문하면 버터를 바른 토스트와 사이드가 서빙되는 '모닝'이라 불리는 독특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비단 코메다뿐 아니라 대부분의 나고야 커피숍들이 모닝 메뉴를 제공한다. 나고야 여행에서는 반드시 든든한 조식을 먹어야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숙소 예약 시 조식을 빼고 근처 커피점에서 조식을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500엔 전후의 합리적인 비용으로 간단히 아침을 해결하는 것은 빡빡한 여행 스케줄을 소화하는데도 도움이 된다. 가끔 들리는 도쿠가와엔 근처의 카페 세 곳을 소개하고자 한다. Coffee House Silvia 일본 461-0025 Aichi, Nagoya, Higashi Ward, Tokugawa, 2 Chome−12−8 日商岩井徳川ハイツ Rock 일본 461...


#Garba #Rock #나고야모닝세트 #나고야킷사텐 #도쿠가와엔카페 #실비아

원문링크 : 나고야 여행 - 도쿠가와엔 근처 모닝 메뉴 가능한 카페와 킷사텐(喫茶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