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더워지는 날씨엔 역시! Segotep Frozen Tower T5!! (가성비CPU쿨러, 5개히트파이프, CPU쿨러추천)


[체험단] 더워지는 날씨엔 역시! Segotep Frozen Tower T5!! (가성비CPU쿨러, 5개히트파이프, CPU쿨러추천)

안녕하세요! 또다시 체험단으로 돌아온 세상 모든 기술의 맛 TechIST (텍이스트) 입니다. 4월이 됨에 따라 기온이 급격하게 오르는 것을 몸소 체감하고 있습니다. (오죽하면 사무실에서 에어컨도 틀고, 집에선 반바지 반팔 티를 입고 있죠...) 슬슬 여름을 맞이해야 될 것 같은 요즘 언제나 열 일 하는 CPU의 건강도 걱정이 되는데요? 이 고민을 싹 날려줄 Segotep의 Frozen Tower T5 제품을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구성 제품 박스의 표면에는 제품의 가장 강력한 특징인 5개의 히트파이프를 강조하고 있네요. 제품은 Intel / AMD CPU 별 프레임, 브라켓, 라디에이터, 120mm RGB 팬, 서멀 그리스, 팬 고정 핀, 사용 설명서로 이루어져 있습..........

[체험단] 더워지는 날씨엔 역시! Segotep Frozen Tower T5!! (가성비CPU쿨러, 5개히트파이프, CPU쿨러추천)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체험단] 더워지는 날씨엔 역시! Segotep Frozen Tower T5!! (가성비CPU쿨러, 5개히트파이프, CPU쿨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