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여행 시작 직항(칼리보 행) 에어서울 RS531 탑승 후기 + 인천공항 외투 보관 (코트, 패딩)


보라카이 여행 시작 직항(칼리보 행) 에어서울 RS531 탑승 후기 + 인천공항 외투 보관 (코트, 패딩)

보라카이 여행 시작 직항(칼리보 행) 에어서울 RS531 탑승 후기 + 인천공항 코트 보관 보라카이에서 그나마 가까운 공항은 까티클란 공항이 있지만 필리핀 국내선만 운항하고 있다. 그래서 한국에서 그나마 직항으로 편하게 갈 수 있는 방법은 칼리보 공항까지 직항으로 이동 후 픽업 서비스를 통해 카티클란 항구로 이동해서 배 타고 들어가야 한다. 정말 "그나마"다. 보라카이 솔직히 너무 좋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지만 들어가고 나오기 너무너무너무 힘들다. 현재 인천에서 보라카이까지 가는 직항은 필리핀항공, 티웨이, 에어서울 이렇게 세 개의 항공사가 있다. 필리핀항공은 아침 출발과 저녁 출발 각각 2번 운항하고, 티웨이는 오전 출발, 에어서울은 오후 출발 시간대로 있다. 우리가 예약했을 때만 해도 에어서울만 티켓을 오픈한 상태여서 우리는 선택의 여지없이 에어서울을 이용했지만 후회 없는 선택이었다. 결론적으로 에어서울에 너무 만족해버렸기 때문에. 감성 낙곱새 오전에 출근하고 집에 들렀다 짐...


#보라카이여행 #보라카이직항 #에어서울

원문링크 : 보라카이 여행 시작 직항(칼리보 행) 에어서울 RS531 탑승 후기 + 인천공항 외투 보관 (코트, 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