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삼성 비스포크 12인용 식기세척기 글램화이트, 암만 봐도 회색인데?


내돈내산) 삼성 비스포크 12인용 식기세척기 글램화이트, 암만 봐도 회색인데?

삼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12인용 기존 김치냉장고 있던 자리에 딱 맞음 이사 오면서 김치냉장고를 빼고, 장을 새로 짜서 넣었는데... 하필 그자리네? 별 수 없군- 서랍장 철거 후, 원하면 가져가주심 새거지만, 둬봤자 짐이라 정리 요청 철거하는 날 바로 넣어주면 좋은데, 철거팀/ 설치팀이 다름 철거는 삼성이 아니라 제휴업체가 함 설치 며칠이나 걸려요? 했더니, 2-3일 정도 소요될듯 하다고 했는데 오전에 철거하고 오후에 설치팀에서 바로 전화옴 스케쥴 따라 다른듯 가전을 나답게 나다운게 뭔데? 그게 뭔진 잘은 모르겠지만! 설거지 싫어하는 나답게, 식기세척기 쓰겠어! 난 분명 '글램화이트'를 시켰음 근데 이거 암만봐도 회색? 그레이? 설치기사님께, 화이트 맞아요? 했더니 "대부분의 고객님들이 베이지, 그레이냐 묻는데 이 색이 화이트가 맞다" 하셨음 대부분이, 그렇게 묻는다는건 대부분이 흰색으로 안보인단 뜻이죠? 삼성- 화이트 색깔 못 뽑는것도 아니면서... 비스포크 화이트 제대로 화이트...



원문링크 : 내돈내산) 삼성 비스포크 12인용 식기세척기 글램화이트, 암만 봐도 회색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