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푸드코트 식사 후기! 이케아 푸드코트 할인 정보! 이케아 푸드코트 가성비 이유! (feat. 이케아 고양점)


이케아 푸드코트 식사 후기! 이케아 푸드코트 할인 정보! 이케아 푸드코트 가성비 이유! (feat. 이케아 고양점)

안녕하세요! 트리플세븐입니다. 오늘은 이케아 고양점에 방문하여 푸드코트를 이용했던 후기를 간략히 작성해볼까 합니다. 이케아 푸드코트가 유독 가성비 있는 이유 2가지 정도를 꼽아봤는데요. 자세한 내용 함께 보시죠. 이케아 고양점 방문 이케아 고양점 푸드코트에 방문했습니다. 이케아 PAX 시스템을 추후 입주할 아파트 드레스룸의 강력한 후보로 선정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 저것 실제로 보러 이케아를 다녀왔어요. 이케아 아시겠지만 쇼룸 형태로 관람을 먼저 하게끔 하기 때문에 다소 많이 걸어다녀야 하고, 그러다보니 지쳐갈 즈음 푸드코트가 등장합니다. 이러다보니 푸드코트에서 식사를 안하기가 더욱 힘든 것 같은데요. 푸드코트는 이렇게 비교적 넓은 자리가 마련되어 있고, 가운데에 음료 및 커피 무제한 이용 가능한(전용 컵 구매시)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케아 고양점 푸드코트 이케아 내 푸드코트에는 생각보다 다양한 음식들이 존재합니다. 메뉴의 대부분은 양식인데요. 샐러드 종류도 연어와 리코타치...


#IKEAFAMILY #이케아푸드코트 #이케아푸드코트가격 #이케아푸드코트가성비 #이케아푸드코트메뉴 #이케아푸드코트메뉴추천 #이케아푸드코트사용방법 #이케아푸드코트프로모션 #이케아푸드코트할인 #이케아패밀리맴버십 #이케아쇼룸 #서로이웃추가 #서로이웃환영 #이케아 #이케아고양점 #이케아고양점방문후기 #이케아고양점푸드코트 #이케아꿀팁 #이케아데이트 #이케아프로모션

원문링크 : 이케아 푸드코트 식사 후기! 이케아 푸드코트 할인 정보! 이케아 푸드코트 가성비 이유! (feat. 이케아 고양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