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멤버 장원영, 또 일부 누리꾼에게 저격 당해...'숫자 3' 제스처에 중국 소환된 이유는?


아이브 멤버 장원영, 또 일부 누리꾼에게 저격 당해...'숫자 3' 제스처에 중국 소환된 이유는?

하이~ 안녕하세요 아이브 장원영이 일부 누리꾼에게 또 저격을 당하고 말았다. 이하 장원영 인스타그램 지난 6일 장원영은 '영통팬싸'(영상통화 팬사인회)를 열어 팬들에게 일명 '원영이 설명서'를 알려줬다. 장원영은 귀여운 목소리로 "첫 번째, 원영이는 아주 조심히 다뤄줘야 한다. 두 번째, 원영이는 원영이만 바라봐 줘야 한다. 세 번째, 아주아주 예뻐해 줘야 한다"라며 애교를 부렸다. 그 과정에서 장원영은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를 언급할 때마다 손가락 표시까지 하며 깜찍한 매력을 발산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팬들 절로 미소 짓게 만드는 장원영의 애교였으나, 몇몇 이들은 장원영의 '세 번째' 손동작에 이목을 집중했다. '오케이'를 연상하게 하는 장원영의 손동작이 중국식 숫자 세기라는 설명이었다. Mnet '프로듀스 48' 중국에서 검지, 중지, 약지를 동시에 세워서 숫자 3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지만, 일부 지역에서는 장원영의 손동작처럼 숫자 3을 표현한다고 한다. 한 누리꾼은 장원...


#수능포기 #숫자3 #아이브멤버 #장원영 #중국식제스처

원문링크 : 아이브 멤버 장원영, 또 일부 누리꾼에게 저격 당해...'숫자 3' 제스처에 중국 소환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