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한강진/한남동 맛집] 라페름, 건강하고 맛있는 색다른 브런치! 쿠스쿠스 치킨스테이크 너무 맛있음!


[이태원/한강진/한남동 맛집] 라페름, 건강하고 맛있는 색다른 브런치! 쿠스쿠스 치킨스테이크 너무 맛있음!

[이태원/한강진/한남동 맛집] 라페름, 건강하고 맛있는 색다른 브런치! 쿠스쿠스 치킨스테이크 너무 맛있음!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30 브레이크 타임 15:00~16:00 주문마감 19:30 라페름 친한 동기와 함께 한남동 나들이를 하기로 해서 결정장애 2명이 만나 어찌저찌 메뉴를 정하게 됐는데 특히 결정을 더 못하는 우리 젬마가 맘에 들어해서 가게 됨! 후보군을 잘 찾은 내 덕이로다~ (잘 되면 다 내덕임) 처음에 간판을 못찾아서 바로 옆 건물이 공사중이길래 없어진 줄 알고 대실망할 뻔 하였으나 포기할 수 없다는 마음으로 절실하게 찾아보니 바로 앞에 있더라...! 간판이 잘 안보이니 네이버 지도로 찾아가면 됩니다. 바로 그 자리..........

[이태원/한강진/한남동 맛집] 라페름, 건강하고 맛있는 색다른 브런치! 쿠스쿠스 치킨스테이크 너무 맛있음!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이태원/한강진/한남동 맛집] 라페름, 건강하고 맛있는 색다른 브런치! 쿠스쿠스 치킨스테이크 너무 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