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일상] 외국인이 좋아하는 한국음식 Top 3 ft. 백종원 고추장 삽겹살 & ️ 유로2020 포르투갈 vs 독일 결과는?


[독일일상] 외국인이 좋아하는 한국음식 Top 3 ft. 백종원 고추장 삽겹살  & ️ 유로2020 포르투갈 vs 독일 결과는?

ㅣ외국인 친구들이 좋아한 음식 Top 3 * 한국식 양념(고추장/간장) 고기 구이 * 튀긴만두/군만두 (비비고 만두 ) * 그리고 쌈장! 1. 외국인 친구들 초대/손님접대 오늘은 유로 2020 독일경기 보는 날. 운 나쁘게도 강팀이 잔뜩 모여 있는 F조에 속한 독일팀. 전통적으로 독일이야 말로 최고의 강팀이긴 하지만 요즘 실력이 영 예전같지 않아서 아쉽다. 조별리그 1차전 게임도 프랑스한테 졌는데 . 친구 4명과 승부 예측 내기를 하려고 했는데, 포루투갈이 이길거라고 다들 만장일치. 아... 이제 독일 애들도 별로 기대 안하는구나. 독일 Kimmich 김미희도 좋아하지만, 날두씨가 더 좋으니 오늘은 독일말고 포루투갈 . 과연 그 결과는? (경..........

[독일일상] 외국인이 좋아하는 한국음식 Top 3 ft. 백종원 고추장 삽겹살 & ️ 유로2020 포르투갈 vs 독일 결과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독일일상] 외국인이 좋아하는 한국음식 Top 3 ft. 백종원 고추장 삽겹살 & ️ 유로2020 포르투갈 vs 독일 결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