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자 마인드 ] 수학 선생님께서 말씀 하신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 해서는 절대 자신의 한계를 극복 할 수 없다.


[ 투자 마인드 ] 수학 선생님께서 말씀 하신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 해서는 절대 자신의 한계를 극복 할 수 없다.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 입니다. 우리는 학교 생활을 하거나 사회 생활을 할때 자신의 지식과 경험이 부족하다는 것을 많이 느끼면서 생활 합니다. 자신보다 더 많은 공부를 통해 지식과 학식이 풍부한 사람, 연습과 훈련 그리고 경험을 통하여 해당 일이나 업무에 대해 노하우를 가진 사람들이 우리 주변에 많이 있습니다. 그러한 사람들은 처음부터 지식과 학식이 풍부한 사람, 특정 업무에 노하우를 가진 사람이었을까요? 어떻게 그런 경지에 까지 올라 갔을 까요? 본인 스스로 수많은 학습과 실패에 대한 반복을 통해 그러한 위치까지 도달 했겠지만, 그러한 위치에 도달하기 까지 오로지 자신의 노력과 경험만으로는 어느 정도 한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느 정도 한계에 다다르면 더 이상 정진하고 못하고 제자리에 머물러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한계 Pixabay / stevepb 그런 상황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그 분야에서 자신보다 학식과 경험이 많은 사람의 지식과 노하우를 통해 그 한계를 극복...


#두려움 #부자공부 #수학선생님 #유투브 #질문 #질문의중요성 #쪽팔림 #투자공부

원문링크 : [ 투자 마인드 ] 수학 선생님께서 말씀 하신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 해서는 절대 자신의 한계를 극복 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