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리 롤프는 아기 래들리에게 크리스마스 찬가를 부르는 손 보드와 딸 엠버의 달콤한 영상을 공유합니다.


오드리 롤프는 아기 래들리에게 크리스마스 찬가를 부르는 손 보드와 딸 엠버의 달콤한 영상을 공유합니다.

오드리와 제레미 롤로프는 이번 휴가철에 사랑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일요일, 오드리는 두 사람의 아들 보드 제임스(2)와 딸 엠버 진(5)이 13개월 된 래들리 나이트에게 크리스마스 찬송가를 부르는 빅 월드 스타의 크리스마스 축하인 리틀 피플의 사랑스러운 비디오를 공유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찬송가를 부르는 작은 것보다 더 달콤한 것은 없습니다c비록 이 노래가 우리 집의 '크리스마스' 노래만은 아니지만…. 우리는 이곳에서 일년 내내 그것을 부릅니다 보드는 특히 그것을 좋아합니다… 지난 2년 동안 잠잘 때 그에게 그것을 불러주었습니다"라고 비디오의 캡션에서 오드리가 설명했습니다. 공연을 위해, 엠버는 빨간 새틴 드레스를 입고, 머리에 빨간 리본을 달고, 흰색 타이츠와 플랫을 입었습니다. 보드는 흰색 버튼다운 셔츠 위에 나비넥타이와 연한 갈색 멜빵이 달린 올리브 그린 바지를 입고 여동생을 보완했습니다. Radley는 금갈색 슬랙스가 있는 빨간색과 검은색 니트 스웨터 조끼를 입고 그 행사를 ...



원문링크 : 오드리 롤프는 아기 래들리에게 크리스마스 찬가를 부르는 손 보드와 딸 엠버의 달콤한 영상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