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추천 제주위트에일 : 라거 에일 맥주종류 (Lager Ale 차이)


편의점 추천 제주위트에일 : 라거 에일 맥주종류 (Lager Ale 차이)

안녕하세요 어제보다 똑똑하게 어똑혜입니다.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연말이라 약속 많고 또 뭔가 마무리해야할거 같은 생각에 몸과 마음이 모두 바쁜 요즘이죠? 이럴때 나혼자만의 시간도 중요합니다. 그럴때 빠질 수 없는 한캔! 마셔보고 반했던 제주위트에일 알려드리면서 맥주에 대해서도 알아볼게요. 역사 기원전 6000년경부터 수메르와 바빌로니아에서 보리를 이용해 만들었고 이집트 무덤에서도 제조법이 기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중세기에는 수도원법으로 제조기술을 보호했으며 11세기 독일에서 홉의 사용이 시작되었고 영국에서는 15세기가 되어서 도입되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은 1871년부터 일부인에게 알려지기 시작한 것으로 여거지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보급된 것은 1930년 일본회사들이 들어와 공장이 건설되어 여러 제품을 생산하기 시작하였고 수입품이 대거 들어오며 다양한 맛을 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첨가물 제조방법 물의 특성, 맥아의 종류, 양조 방법, 효모등에 의해 결정되며 보리가 주원료입니다. 보...


#라거맥주 #맥주역사 #맥주원료 #에일라거차이 #에일맥주 #제주맥주 #제주위트에일 #편의점맥주 #흑맥주

원문링크 : 편의점 추천 제주위트에일 : 라거 에일 맥주종류 (Lager Ale 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