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버리지 못하는 오래된 물건들이 있나요?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여러분의 오래된 물건들을 보여주세요!


쉽게 버리지 못하는 오래된 물건들이 있나요?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여러분의 오래된 물건들을 보여주세요!

블로그씨 오랜만이에요! 그동안 질문에 답변을 많이 못해 드렸죠? 짠! 저와 오랜 세월 함께 해온 찐으로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에서 사온 볼펜이에요.미국에 있을 때 꼭 가보고 싶었던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디즈니랜드 였거든요 ㅋㅋ처음에 사와서 너무 신나게 썼더니 프린팅이 거의 다 벗겨졌네요.. ㅠㅠ 이래서 기념품은 내꺼 하나 소장용 하나로 샀어야 됬는데...디즈니랜드에서의 즐거운 추억이 담긴 볼펜 언제부턴가 잘 안 나와서 회사 데스크 연필꽂이에 넣어 뒀었는데 .. 지금 써봐도 안나오네요. 안나와도 이녀석을 보고 있으면, 디즈니랜드에서 혼자서 즐겁게 놀았던 추억이 있어서 버리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ㅎㅎ 잉? 이렇게 아직..........

쉽게 버리지 못하는 오래된 물건들이 있나요?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여러분의 오래된 물건들을 보여주세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쉽게 버리지 못하는 오래된 물건들이 있나요?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여러분의 오래된 물건들을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