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세영, ‘왕이 된 남자’로 입증한 대체 불가 매력..인생캐 추가!


배우 이세영, ‘왕이 된 남자’로 입증한 대체 불가 매력..인생캐 추가!

- 이세영, ‘월계수’→‘화유기’→’왕남’..내공 돋보이는 성장史 - ‘왕이 된 남자’ 이세영이 완성한 ‘유소운’..섬세한 연기력&온도차 케미 ‘눈길’ 배우 이세영이 tvN 월화 드라마 ‘왕이 된 남자’를 만나 또 한 번의 터닝포인트를 맞이하며 인생 캐릭터를 추가했다. 1996년 SBS ‘형제의 강’으로 데뷔한 이세영은 MBC ‘대장금’, 영화 ‘여선생 vs 여제자’ 등 다수의 작품에서 아역으로 활약했다. 이세영은 대학에 입학하며 성인 연기자로 도약하는 한편, KBS2 ‘대왕의 꿈’, SBS ‘결혼의 여신’, OCN ‘뱀파이어 탐정’ 등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에 끊임없이 도전하며 ‘잘 자란 아역’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이세영은 2016년 방송된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민효원 역을 맡아, 통통 튀는 개성과 사랑스러움으로 무장한 캐릭터로 등장해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이세영은 그해 KBS 연기대상에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로 신인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는...


#왕이된남자 #왕이된남자이세영 #이세영 #이세영왕이된남자

원문링크 : 배우 이세영, ‘왕이 된 남자’로 입증한 대체 불가 매력..인생캐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