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 호흡은 이제 그만 코숨테이프로 코로 숨쉬고 자자 코숨테이프 리뷰!!!


구강 호흡은 이제 그만 코숨테이프로 코로 숨쉬고 자자 코숨테이프 리뷰!!!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저도 많이 겪고 있는 문제로서 비염으로 인한 구강호흡 그것을 방지하기 위한 코숨테이프 입니다.!!! 환절기 혹은 비염 환자들을 일년내내 괴롭히는 코막힘 그로인해 유발되는 코골이와 더불어서 문제가 되고 있는 것이 바로 구강호흡입니다. 코로 숨을 쉬는 것이 원할하지 못하다보니 입으로도 자면서 무의식적으로 숨을 쉬게 되는데 그러고 나서 자고 일어나면 목도 칼칼하고 목이 마르고 이것이 계속된다면 얼굴을 변형까지도 일으킬수 있는 것이 바로 구강호흡입니다. 구강호흡 구강 호흡이 계속되면 수면의 질도 하락이 되는 동시에 자고 일어나도 피곤한 상황이 계속 됩니다. 본인에게도 타인에게도 피해를 일으키는 아주 안좋은 무의식적 습관입니다. 구강호흡을 해결하기 위해 나온 아이템이 바로 코숨테이프입니다.!!! 우와우!!! 코숨테이프 저는 이지숨이라는 제품을 사용합니다. 한 박스에 2 테이프가 들어있는데 한 테이프당 60회 즉 2달분 한박스는 총 120일 4달분이 들어있습니다. ...


#구강건조 #코숨테이프 #코숨 #코골이방지 #코골이 #코 #입마름방지 #입 #비염 #구강호흡방지 #구강호흡 #구강질환 #구강건조방지 #코호흡

원문링크 : 구강 호흡은 이제 그만 코숨테이프로 코로 숨쉬고 자자 코숨테이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