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산 고당봉 최단길도 꽤 길었고 단단한 종아리를 얻었다.. (범어사매표소~북문~고당봉~원효봉~동문)


금정산 고당봉 최단길도 꽤 길었고 단단한 종아리를 얻었다.. (범어사매표소~북문~고당봉~원효봉~동문)

안녕하세요 봄맞이 등산다녀온 주인장입니다 :) 파전이 먹고 싶어 등산다녀왔다~ 음식을 맛있게 먹고 싶을땐 운동만한게 없는거 같다 소금간 하는 것보다 땀(소금) 빼는 편이 입맛 돋구는데 더 큰 도움이 된다ㅋㅋㅋㅋ 그래서 다녀왔다 금정산!! 교통편이 편리하고 3시간이면 충분히 등산 가능하다기에 다녀왔다 일단, 주인장은 4시간 44분 걸렸어요ㅋㅋㅋㅋ 거지 같은 체력과 쉬기 좋아하는 게으른 몸 소유 범어사역에서 90번 버스 탑승 같은 역에 내려 같은 출구로 나오고 같은 버스를 탄다.. 우리의 동료들이었군요ㅎㅎㅎㅎ 만원이 된 90번 버스를 타고 범어사매표소 정류장으로 GOGO~ 네이버지도는 범어사주차장에서 하차하라고 했지만 동료..........

금정산 고당봉 최단길도 꽤 길었고 단단한 종아리를 얻었다.. (범어사매표소~북문~고당봉~원효봉~동문)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금정산 고당봉 최단길도 꽤 길었고 단단한 종아리를 얻었다.. (범어사매표소~북문~고당봉~원효봉~동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