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광염 요로결석 혈뇨에 좋은 강아지 고양이영양제를 찾으시나요? 음수량을 늘리고 싶나요? (ft. 쾌뇨펫 )


방광염 요로결석 혈뇨에 좋은 강아지 고양이영양제를 찾으시나요? 음수량을 늘리고 싶나요? (ft.  쾌뇨펫 )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고양이 음수량!! 고양이를 케어하면서 제일 신경 쓰는 부분인데요. 우리 콩이가 음수량이 많이 부족해서 고양이 정수기를 놔주기도 하고 물그릇을 자주 바꿔주기도 하고 고양이 음료수나 습식으로 음수량을 늘려주고 있긴 하지만 하루 200L의 물을 급여 한다는 게 쉽지만은 않더라고요. 특히 우리 콩이는 순수 건식파라 습식을 많이 먹는 편도 아니고요. 정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랍니다. 요즘 들어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요로계 사료를 급여하는 것과 간식들도 될 수 있으면 요로계나 신장에 좋은 걸로 급여하는 편인데요. 고양이에게 방광염이나 결석 문제가 대충 넘길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음수량을 높..........

방광염 요로결석 혈뇨에 좋은 강아지 고양이영양제를 찾으시나요? 음수량을 늘리고 싶나요? (ft. 쾌뇨펫 )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방광염 요로결석 혈뇨에 좋은 강아지 고양이영양제를 찾으시나요? 음수량을 늘리고 싶나요? (ft. 쾌뇨펫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