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돔 한우맛집 한우결에서 와인에 한우를 함께 맛봐요. (ft. 일산데이트 )


웨스턴돔 한우맛집 한우결에서 와인에 한우를 함께 맛봐요. (ft. 일산데이트 )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저희 커플은 일산에서 데이트를 자주 하는 편인데요. 지난주에 웨스턴돔 한우맛집 한우결에서 1++ 눈꽃등심을 너무 맛있게 먹고 왔거든요. 일산에 소고기 집들이 많이 있지만 한우 맛집은 찾아보기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일산 웨스턴돔 한우맛집 한우결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한우결 일산 웨스턴돔 맛집 한우결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31-9 대명 레이크프라자 2층 *영업시간: 11시 30분 - 22시 00분 라스트오더 21시 00분 *주차가능 한우결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31-9 대명 레이크프라자 2층 일산 웨스턴돔 한우구이 전문점 한우결 방문을 위해 같은 건물 대명 레이크프라자 지하에 주차를 하고 2층으로 올라왔는데요. 2층에 들어서자마자 이곳이 한우구이 전문점 한우결이구나~ 라는걸 한눈에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조명이 눈에 띄더라고요. 와~ 고기집 내부가 이렇게 고급스러울 수 있나요? 여기저기 고급스러...



원문링크 : 웨스턴돔 한우맛집 한우결에서 와인에 한우를 함께 맛봐요. (ft. 일산데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