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씨리얼펫 세라믹 젤리 고양이 급수기 하나면 음수량 걱정 없어요.


가성비 좋은 씨리얼펫 세라믹 젤리 고양이 급수기 하나면 음수량 걱정 없어요.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고양이 음수량 무엇보다 중요하죠!! 고양이의 음수량이 중요한 이유는 고양이가 선천적으로 물을 잘 안 먹는 동물이기 때문이에요. 게다가 사람과 함께 살아오면서 건사료 위주의 수분함량이 거의 없는 수분이 제한된 식습관으로 인해 만성 방광염이나 비뇨기계 증후군에 잘 걸리게 되는데요. 음수량 부족으로 인한 신부전이나 여러 가지 만성 질환을 더욱 악화시키는 원인이 되기도 한답니다. 때문에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고양이 음수량을 더욱 신경 써야 하는 이유인데요. 실제 집사님들의 가장 큰 고민은 고양이 음수량 늘리기잖아요. 저 역시 음수량을 늘리기 위해 많은 신경을 쓰고 있는데요. 물을 잘 먹지 않은 열무콩보리밥을 위해 고양이 음료수나 습식을 급여하고 있지만 무엇보다 근본적으로 고양이가 스스로 물을 먹을 수 있게 해주는 게 중요하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고양이가 물먹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주는 게 좋은데요. 물먹기 좋은 환경이란... 고양이 정수기나 급수기를 설...



원문링크 : 가성비 좋은 씨리얼펫 세라믹 젤리 고양이 급수기 하나면 음수량 걱정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