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습식 고민이라면 기호성 좋고 육수 가득한 쉐리캔이죠 (f. 고양이주식캔)


고양이습식 고민이라면 기호성 좋고 육수 가득한 쉐리캔이죠 (f. 고양이주식캔)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영하에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따뜻한 날보다 물을 잘 먹지 않아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그 어떤 방법을 써도 음수량이 쉽게 늘어나지는 않더라고요. 그ㆍ래ㆍ서 4묘네도 주식캔에 비중을 늘려가기로 했어요. 4묘네들에게 급여하는 주식은 주로 건식으로 급여를 하고 별도로 간식캔과 주식캔을 섞어서 급여를 하고 있답니다. 주식캔은... 기호성이 좋지 않은 제품이 많다 보니 주식캔 보다 간식캔을 더 선호하는 편이었는데요. 알고 보니 기호성 좋은 고양이주식캔도 있더라고요. 오늘은 기호성 좋고 육수 가득한 고양이습식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4묘들의 음수량을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 기호성 좋은 고양이습식을 급여해 보기로 했어요. 쉐리 블랙라벨 습식캔과 시그니처 그레이비 습식캔 두 가지예요. 쉐리 블랙라벨은 만성 신장질환에 최적화된 레시피로 각종 대사증후군을 억제해 주는 AAFCO의 기준을 충족한 균형 잡힌 주식이에요. 고양이의 30% 이상이 앓고 있는 흔하면서도...



원문링크 : 고양이습식 고민이라면 기호성 좋고 육수 가득한 쉐리캔이죠 (f. 고양이주식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