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피부병 고민이라면 서울대 수의학 박사가 검증한 스탬푸드로 관리해 주세요 ( 강아지 고양이 피부 영양제 )


반려동물 피부병 고민이라면 서울대 수의학 박사가 검증한 스탬푸드로 관리해 주세요 ( 강아지 고양이 피부 영양제 )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요즘 반려동물 영양제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고 저 또한 4묘들에 건강에 좋다고 하면 일단 기호성 테스트부터 시작한 후 꾸준히 급여를 해주려 하고 있는데요. 현재 열무콩보리밥 4묘들에게 급여하고 있는 영양제는 유산균과 관절 영양제, 눈 영양제, 오메가3를 급여하고 있어요.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 집사에 마음 때문일까요? 뭔가 허전함이 따르더라고요. STAMFOOD Skin powder 오늘은 4묘네가 일주일가량 급여해온 강아지 고양이 피부 영양제 스탬푸드 스킨파우더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 해요. 알고 계셨을지 모르겠지만 동물 병원 내원 원인 1위가 피부병, 피부염과 습진 등 피부 질환이라고 하더라고요. 피부 질환은 병원 치료를 잘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피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꼭 필요한 영양소와 면역력을 알맞게 관리해 주는 게 더 중요하다는 걸 너무 늦게 알게 됐어요. 저희 집 4묘들 입양 스토리가 각각 있는데요. 그중 우리 둘째 바비는 3개월 아깽이 ...


#고양이 #고양이건강 #고양이영양제 #고양이일상 #고양이피부건강 #고양이피부병 #고양이피부영양제 #스탬푸드

원문링크 : 반려동물 피부병 고민이라면 서울대 수의학 박사가 검증한 스탬푸드로 관리해 주세요 ( 강아지 고양이 피부 영양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