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 좋은 걸로 사용해야 하는 이유(f. 마이 도미넌트)


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 좋은 걸로 사용해야 하는 이유(f. 마이 도미넌트)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열무콩보리밥 4묘네~ 집사 생활 경력이 어느덧 3년이 넘어가네요. 이제서야 비로소 초보 집사 딱지 떼고 준초보 집사로 업그레이드가 됐다고나 할까요ㅋ 집사 생활 3년이 넘어가도록 아직도 모르는 거 투성인데요. 그럼에도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부분도 있다는 사실!! 오늘은 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를 왜 좋은 걸로 사용해야 하는가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마이도미넌트 지구 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 추천 고양이모래는 그저 고양이와 집사에 취향에 따라 선택하고 구매하는 건 줄 만 알았던 시절이 있었어요. 그래서 한때는 쿠*에서 상품평이 많고 가성비 좋은 고양이모래만을 고집했었죠!! 그ㆍ런ㆍ데 그 가성비 좋다는 모래들을 사용하며 절약을 할 수 있었지만 우리 열무콩보리밥의 눈 건강이 나빠져 병원을 하루가 멀다 하고 다니곤 했답니다. 그때는 아이들에 결막염이 면역력이 떨어져서 생기는 건 줄 만 알고서는 영양제에 집중을 했었거든요. 그러던 중 수의사 샘께서 고양이모래...



원문링크 : 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 좋은 걸로 사용해야 하는 이유(f. 마이 도미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