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장난감 추천 : 노즈워크도 되는 해밀펫 자동장난감 이거 정말 대박인걸요.


고양이장난감 추천 : 노즈워크도 되는 해밀펫 자동장난감 이거  정말 대박인걸요.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요즘 집사가 바쁜 일상을 보내기 시작하면서 열무콩보리밥 4묘들과의 놀이 시간이 점차 줄어들고 있는데요. 아이들과 놀아주고 싶어도 피곤한 나머지 낚시대를 들고 잠이 들 때가 많아요. 그래서인지 요즘 열무가 허공에 대고 야옹야옹 하면서 울면서 다니는 걸 많이 목격하고 있어요. 그때그때 놀아주긴 하지만 집사에 놀이 시간만으로는 열무에 놀고 싶음을 다 해소시켜주지는 못하는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여러가지 고양이 자동장난감을 검색을 해보다가 귀여움 뿜뿜한 고양이 장난감인데요. 파닥파닥 움직이기도 하고 콩콩 뛰어다니기도 하며 노즈워크로도 활용 가능한 장난감을 주문을 해보았답니다. 해밀펫 자동장난감은 애견장난감으로도 유명하더라고요. 동글동글한 점핑볼 본체와 일자형 본체 두 가지에 사탕 커버와 주사위 커버. 그리고 닭 다리 커버와 물고기 커버를 추가했는데요. 제품 구성은 사용설명서, 본체, 충전선으로 구성되어 있고요. 커버는 여러가지 디자인을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



원문링크 : 고양이장난감 추천 : 노즈워크도 되는 해밀펫 자동장난감 이거 정말 대박인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