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 허용하지 않은 지역에서 로그인 시도 피싱 메일 주의하세요 ( 로그인 지역 미얀마 )


네이버 : 허용하지 않은 지역에서 로그인 시도 피싱 메일 주의하세요 ( 로그인 지역 미얀마 )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아니, 글쎄 자고 일어났더니 네이버 해외 로그인 시도 메일이 도착했지 뭐예요. 얼마 전 아마존 결제 스미싱에 어리둥절한지 얼마나 됐다고 또 네이버 계정 해외 로그인 시도를 하는 건지... 허용하지 않은 지역에서 로그인이 시도되었습니다. 새벽 1시 45분 미얀마에서 pc로 네이버 계정에 접속하려 했다는 메일이었어요. 헉 ... 큰일이다 싶었죠ㅠㅠ 그래서 메일에 있는 로그인 기록을 보려 했는데요. 알 수 없는 글자들만 가득하더라고요. 그래서 비밀번호 변경하기를 눌렀더니.. 로그인을 다시 하라는 창이 뜨더라고요. 그ㆍ런ㆍ데 운이 좋았던 걸까요? 비번을 잊은 거 있죠ㅋㅋ 로그인을 할 수가 없었어요. 어쩔 수 없이 메일에서 클릭했던 계정을 닫고 네이버로 접속하여 비번을 바꿨답니다. 비번을 바꾸고 나서 가장 먼저 한일은 2단계 인증으로 로그인 시 폰으로 알림이 오는 .. 즉, 로그인 시도 시 폰으로 허락을 해줘야만 로그인이 될 수 있게 설정을 했고요. 해외 로그...



원문링크 : 네이버 : 허용하지 않은 지역에서 로그인 시도 피싱 메일 주의하세요 ( 로그인 지역 미얀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