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이에 관절염이 걱정된다면 아라나 펫라이프조인트 고양이 관절 영양제 추천해요.


냥이에 관절염이 걱정된다면 아라나 펫라이프조인트 고양이 관절 영양제 추천해요.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집사님들은 냥이들을 위해 어떤 고양이영양제를 급여하시나요? 사실... 4묘네는 집사가 팔랑귀라 어떤 영양제가 냥이들한테 좋다더라 하면 일단 급여를 해보는 편인데요. 그때마다 만족을 했던 고양이영양제도 있었고 그냥 잘 모르겠다는 고양이영양제도 있었어요. 그래서 지금은 고양이유산균과 관절 영양제만 급여를 하고 있답니다. 유산균은 면역관리와 장 건강 관리 차원에서 급여를 하고 있고요. 고양이 관절 영양제는 콩보리밥이 모두 스코티시폴드로 연골이형성이라는 유전병이 언제 발병할지 모르기 때문에 미리 관리하는 차원에서 급여를 하고 있어요. (바비는 이미 유전병을 앓고 있답니다ㅠㅠ) 그래서 좋다는 관절 영양제는 모두 챙겨 먹이고 있던 차였는데 강아지, 고양이 겸용 관절 영양제가 아닌 고양이 전용 관절 영양제가 따로 있다고 해서 4묘네도 급여를 해보았답니다. 4묘네가 급여해 본 고양이 관절 영양제는 아라나 펫라이프조인트 인데요. 지금 3일차 급여를 하고 있고요. 무엇...


#강아지관절영양제추천 #고양이관절영양제추천 #펫라이프조인트

원문링크 : 냥이에 관절염이 걱정된다면 아라나 펫라이프조인트 고양이 관절 영양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