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바리깡 닉센 NX4000 으로 셀프미용 하기 (ft. 고양이털밀기 )


고양이바리깡 닉센 NX4000 으로 셀프미용 하기 (ft. 고양이털밀기 )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하루하루 더위가 상상을 초월할 정도인데요. 집사들보다도 기초 체온이 높은 고양이들의 올여름 찜통더위를 어떻게 보내야 할지 걱정이에요. 열무콩보리밥 4묘중에 콩이랑 열무가 장모 고양이로 털이 복실복실한데요. 고양이미용은 엄두를 낼 수가 없어서 작년 여름에도 힘든 여름을 보냈더랬죠. 사실 요즘은 고양이미용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 많이 생기다 보니 여름마다 고양이털밀기 걱정을 하지 않는다는 집사님들도 많더라고요. 그런데 고양이에 특성상 고양이미용은 마취 미용이 주를 이루고 무마취 미용으로 한다고 해도 고양이들이 받을 스트레스 생각에 털밀기는 엄두도 못 내고 있었어요. 그래서 집사는 고양이미용은 포기한 채로 엉덩이 주변 털만 소심하게 잘라주는 쪽을 선택해왔어요. 그런데 얼마 전 갑자기 찾아온 더위에 콩이 털을 가위로 잘라 줄 용기가 생겼지 뭐예요. 집사에 근본 없는 가위질에 콩이는 더위에서 해방됐을지 모르지만 미모에는 큰 오점을 남기고야 말았어요. 층이 난 ...


#NX4000 #애견바리깡 #애견미용기 #애견미용 #셀프미용 #부분이발기 #멀티프로 #닉센 #고양이이발기 #고양이바리깡 #강아지바리깡 #애견이발기

원문링크 : 고양이바리깡 닉센 NX4000 으로 셀프미용 하기 (ft. 고양이털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