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시루 호박 펫 브러쉬 - 냥이들이 좋아하는 고양이빗을 찾으신다면 클릭!


코코시루 호박 펫 브러쉬 - 냥이들이 좋아하는 고양이빗을 찾으신다면 클릭!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고양이에게 빗질이란?? 집사들이 고양이에게 꼭 해줘야 하는 중요한 일중에 하나죠!! 고양이는 몸단장 도중에 빠진 털을 상당량 삼키게 되는데요. 삼키게 된 털은 대개 배설물로 배출되긴 하지만 짧은 시간 동안 너무 많은 털을 먹게 되면 헤어볼로 토한답니다. 헤어볼을 토하는 냥이들을 지켜보는 집사에 마음은 속상하기만 한데요. 빗질로 죽은 털을 자주 손질해 주는 것만으로도 고양이가 털을 삼키는 양이 줄어들기 때문에 빗질을 자주 해주는 게 좋은데요. 그러려면 우선적으로 냥이들에게 거부감 없는 고양이 브러쉬를 선택하는 게 좋답니다. 워낙에 빗질을 싫어하는 터라 고양이브러쉬를 선택하는 일 조차 쉽지가 않죠. 4묘네도 여러 가지 고양이브러쉬를 사용하고 있지만 냥이들이 좋아하는 고양이브러쉬가 있을까?? 하는 생각 때문에 새로운 고양이빗을 보게 되면 욕심을 내게 되더라고요. 저 뿐만 아니라 냥이들과 함께하시는 집사님들이라면 다들 공감하실 거라 생각해요. 오늘은 코코시루...


#강아지브러쉬 #고양이브러쉬 #코코시루 #펫브러쉬 #호박브러쉬

원문링크 : 코코시루 호박 펫 브러쉬 - 냥이들이 좋아하는 고양이빗을 찾으신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