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잉비잉 방석이 포함되어 있는 강아지집은 고양이 숨숨집으로도 딱 좋아요 (ft. 고양이소파)


두잉비잉 방석이 포함되어 있는 강아지집은 고양이 숨숨집으로도 딱 좋아요 (ft. 고양이소파)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오늘은 강아지 방석이 포함된 고양이 강아지집을 포스팅해 보려 해요. 고양이만 키우는 집에서 웬 강아지집 포스팅? 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저희 4묘들은 강아지들 못지않게 하우스를 좋아한답니다. 사실은... 디자인에 반해서 집사에 욕심으로 선택했는데요. 우리 열무콩보리밥이 너무너무 잘 이용해 주더라고요. 이쯤 되면 어떤 강아지 고양이집인지 궁금하시겠죠? 오늘 소개할 강아지 고양이집은 두잉비잉 강아지집 돔 하우스랍니다. 개봉하기 전부터 관심을 보이는 열무 냥이~ 박스를 개봉하자 바로 올라가서 자리를 잡더라고요. 그 모습이 어찌나 귀여운지 집사는 사진과 영상을 마구마구 찍었답니다ㅎㅎ 두잉비잉 강아지 고양이집은 일곱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어요. 집안 분위기에 맞춰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4묘네의 집안 전체적인 톤이 그레이라서 그레이 컬러로 선택을 했답니다. 화이트 그레이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컬러죠^^ 어느 장소에 놓더라도 너무너무 예쁘게 잘 어울리더라고요...


#강아지방석 #애견텐트 #애견방석 #두잉바잉 #고양이숨숨집 #고양이방석 #강아지텐트집 #강아지텐트 #강아지쿠션 #강아지침대 #강아지집 #강아지장난감 #예쁜강아지집

원문링크 : 두잉비잉 방석이 포함되어 있는 강아지집은 고양이 숨숨집으로도 딱 좋아요 (ft. 고양이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