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수량이 고민이라면 이젠케이 강아지 고양이 급수기로 바꿔주세요(고양이 정수기)


음수량이 고민이라면 이젠케이 강아지 고양이 급수기로 바꿔주세요(고양이 정수기)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집사님들~ 사랑하는 아이들에 음수량은 어떻게 관리해 주시나요? 저 역시 4묘들이 하루 200ml 물을 먹을 수 있도록 노력을 해왔는데요. 요즘은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서 우리 4묘들 음수량을 제대로 체크하지 못하고 있어요 ㅠㅠ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고양이 급수기와 정수기, 그리고 수반에 물을 체크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에 물이 줄어드는지는 알고는 있지만 누가 얼마큼에 물을 먹는지는 알 수가 없거든요. 대신 고양이 음료수와 습식 캔을 줄 때 물을 더 섞어서 급여를 하고 있었는데요. 무엇보다 4묘들이 스스로 물을 찾아 먹을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이번에 급수기를 바꿔보았답니다. 4묘들이 정수기라고 해서 다 좋아하는 건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고양이 급수기를 선택할 때는 좀 까다롭게 고르는 편이에요. 무조건 세라믹 정수기를 선호하는 편이고 소음이 없는 거 위주로 구매를 하는 편이랍니다. 오늘 리뷰할 고양이 급수기는 이젠케이 고양이 급수기인데요. 이미 ...


#강아지급수기 #고양이급수기 #고양이정수기 #고양이정수기추천 #레인보우급수기 #이젠케이

원문링크 : 음수량이 고민이라면 이젠케이 강아지 고양이 급수기로 바꿔주세요(고양이 정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