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우주냥 고양이 스크래쳐 추천해요. (ft.고양이집)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우주냥 고양이 스크래쳐 추천해요. (ft.고양이집)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4묘네는 다묘 가정으로 스크래쳐가 정말 많은 편이에요. 그럼에도 열무콩보리밥에게 내구성 좋은 새로운 고양이 스크래쳐를 자꾸자꾸 선물해 주고 싶은 마음이 한가득이랍니다. 특히나 귀염귀염 하면서 내구성 좋고 냥이들이 좋아하는 스크래쳐라면 더 더욱이요. 얼마 전 정말 귀염귀염 한 스크래쳐를 보게 됐는데요. 바로 ... 요기쏘 우주냥 고양이 스크래쳐랍니다. 오늘은 귀여움 만랩 우주냥 고양이 스크래쳐를 리뷰해 보려 해요. 요기쏘 고양이 스크래쳐는 귀여운 우주 고양이 모양에 스크래쳐에요. 아실지 모르겠지만 이런 스타일에 스크래쳐는 이미 시중에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고 4묘네도 사용을 해봤는데요. 기존에 출시된 스크래쳐는 양면테이프나 접착제를 이용해 조립하는 방식을 사용했다면 우주냥 스크래처는 나사로 고정해 조립하는 방식으로 내구성도 좋고 튼튼해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답니다. 사실 기존에 사용하던 비슷한 구성에 스크래쳐가 있지만 양면테이프로 고정하는 스타일이다...


#고양이 #우주냥스크래쳐 #요기쏘 #스크래쳐추천 #스크래쳐 #수직스크래쳐 #고양이필수품 #고양이장난감 #고양이용품 #고양이스트레스해소 #고양이스크래쳐 #집사필수품

원문링크 :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우주냥 고양이 스크래쳐 추천해요. (ft.고양이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