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간식 페스룸 슬라이딩펫스푼 츄르짜개로 안전하고 깔끔하게 급여해 보아요.


고양이간식 페스룸 슬라이딩펫스푼 츄르짜개로 안전하고 깔끔하게 급여해 보아요.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4묘들이 가장 좋아하는 고양이간식은 츄르인데요. 4묘들에게 각각 츄르를 짜서 급여하는 일이 쉽지만은 않더라고요. 하루에 한두 번씩 열무콩보리밥에게 츄르를 급여하다 보면 4번에서 8번은 츄르를 짜내야 하는데요. 그때마다 걱정이 되는 게 있었어요. 날카로운 절취선 때문에 아이들 입안에 상처가 나지 않을까 하는 걱정과 포장재를 물어뜯으면서 먹을 때가 종종 있는데 그럴때마다 안 좋은 성분을 함께 먹는 건 아닌가 하는 걱정이 한가득이었던 터라 그릇에 담아서 급여를 해왔거든요. 츄르 급여만으로 설거지가 한가득 생길때면 흑흑.. ㅠㅠ 뭔가 편하게 츄르를 먹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던 중 ... 페스룸 고양이용품인 슬라이딩펫스푼을 알게 됐어요. 페스룸 슬라이딩펫스푼은 안전한 TPE 스푼과 퓌레 짜개가 결합된 자체 개발 디자인으로 일명 츄르짜개라고 불리더라고요. 이미 집사님들 사이에 소문이 자자하던걸 저만 몰랐나 봐요 ᄒ 집사님들~ 냥이들 츄르를 급여하면서 ...


#강아지간식 #퓌레스틱 #페스룸츄르스푼 #페스룸츄르 #페스룸용품 #페스룸슬라이딩펫스푼 #페스룸고양이용품 #페스룸강아지용품 #페스룸 #츄르짜개 #츄르스푼 #슬라이딩펫스푼 #반려동물스푼 #고양이츄르스푼 #고양이츄르 #고양이간식 #강아지츄르스푼 #강아지츄르 #퓌레스틱스푼

원문링크 : 고양이간식 페스룸 슬라이딩펫스푼 츄르짜개로 안전하고 깔끔하게 급여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