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알러지 케어에 도움 되는 토모조 인섹트 프리미엄 고양이사료 (f.마이통)


눈물 알러지 케어에 도움 되는 토모조 인섹트 프리미엄 고양이사료 (f.마이통)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아기냥이때 부터 우리 바비는 알러지 증상을 가지고 있었어요. 알러지뿐만 아니라 연골이형성과 링웜이 있어서 병원을 내 집처럼 다녔답니다. 지금은 면역력을 높여주기 위해 유산균과 영양제를 꾸준하게 급여하고 있어서 많이 좋아졌지만 그럼에도 우리 바비에 오른쪽 눈은 결막염 증상처럼 눈 주변 피부가 좋아졌다 나빠졌다를 반복하더라고요. 그게 다 고양이 모래 먼지 때문인가 싶어서 전체갈이 주기를 2주로 맞춰서 갈아주기도 했고요. 지금까지도 모래를 사용하기 전에는 항상 공기청정기 앞에서 먼지 테스트를 하고 사용하곤 한답니다. 그리고 면역력을 높여주기 위해 특별히 영양제도 신경을 쓰고 있지만 완벽하게 좋아지지는 않더라고요ㅠㅠ 눈 부음 증상이 심해져서 동물 병원을 다녀왔는데 알러지 증상이라는 말씀에 각별히 바비에게는 알러지사료를 급여해 주려고 했지만 기호성이 좋지 않은 관계로 실패를 하곤 했고요. 대신 간식 주는 걸 많이 줄이고 있어요. 눈에 눈물이 많아지거나 눈 부음...


#고양이사료 #곤충단백질사료 #마이통 #사료보관 #알러지사료 #인섹트사료 #진공사료통 #프리미엄

원문링크 : 눈물 알러지 케어에 도움 되는 토모조 인섹트 프리미엄 고양이사료 (f.마이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