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와 생활하는 1인 집사라면 홈세라 빨래 건조기 추천합니다. (미니 건조기)


고양이와 생활하는 1인 집사라면 홈세라 빨래 건조기 추천합니다. (미니 건조기)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고양이 너무 좋지만 4묘들과 함께 생활하면서 단점이 있다면 바로 고양이 털이랍니다. 바닥에 굴러다니고 날아다니는 고양이 털은 청소기나 공기청정기로 해결이 되지만 섬유에 박힌 고양이 털은 떼어내려 해도 쉽게 없어지지 않더라고요. 이제는 그러려니 하고 살고 있지만 그래도 수건으로 얼굴을 닦을 때 얼굴과 눈에 들어가는 고양이털은 아직도 적응이 힘들어요 ㅠㅠ 오늘은 1인 집사님들이 사용하기 편하고 좁은 공간에서도 쉽게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 홈세라 빨래 건조기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 해요. 이 건조기는 가격 대비 성능 좋고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미니 건조기에요. 건조기가 좋은 걸 알지만 비싼 가격과 큰 사이즈 때문에 쉽게 구매할 수 없었던 적이 있었던 터라 가성비 좋은 20만 원대에 미니건조기 출시가 얼마나 기쁜지 몰라요. 헤헷~^^ 홈세라 빨래 건조기가 제이세라에 건조기가 됐어요 :)) 건조기 사용은 삶에 질을 바꿔준답니다. 한 번도 사용 안 한 사람은 있...



원문링크 : 고양이와 생활하는 1인 집사라면 홈세라 빨래 건조기 추천합니다. (미니 건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