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한 피자를 뒤틀어 EAT. 피자헛 신제품 디트로이트 피자로 송년회를 즐겨요.


뻔한 피자를 뒤틀어 EAT. 피자헛 신제품 디트로이트 피자로 송년회를 즐겨요.

송년회에 안성맞춤 피자헛 신제품 디트로이트 피자 부쩍 추워진 날씨!! 곧 송년회 철이 다가오네요~!! 송년회하면 맥주가 빠질 수 없죠!! 맥주 하면 치킨을 생각하실 텐데 맥주는 피자와의 궁합이 더 좋은 거 같더라고요. 또 피자 하면 생각나는 거~ "함께 즐겨요 피자헛~!!! 뻔한 피자를 뒤틀어 EAT. 디트로이트를 제대로 EAT. 이번에 피자헛에서 신제품 디트로이트 피자가 출시됐다고 해서 어플로 주문 후 포장을 해왔답니다. 사실 오늘 피맥이 무척이나 당겼거든요. 맥주와 페어링 하기 좋은 디트로이트 피자의 종류는 미티 디럭스, 하와이안, 더블 페퍼로니 3가지로 출시되었는데요. 짭조름한 베이컨과 페퍼로니 토핑에 상큼하고 달달한 파인애플까지 토핑 된 단짠단짠 맛있는 하와이안 피자로 선택했답니다. 세 가지 맛 모두 너무 맛있어 보여서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많았다는 건 안 비밀!! 전 하와이안 피자로 선택했지만 이탈리안 미트, 페퍼로니, 모짜렐라 토핑을 듬뿍 담은 미국 현지 레시피 그대로를 맛...


#PLZZAHUT #뒤틀어EAT #디트로이트피자 #미티디럭스 #제대로EAT #피자헛 #피자헛디트로이트피자

원문링크 : 뻔한 피자를 뒤틀어 EAT. 피자헛 신제품 디트로이트 피자로 송년회를 즐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