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이들의 무료함을 달래주는 BAEKOKO 반딧불 낚시대 고양이 장난감 이거 장난 아닌걸요.


냥이들의 무료함을 달래주는 BAEKOKO 반딧불 낚시대 고양이 장난감 이거 장난 아닌걸요.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4묘들에 스트레스 해소 방법 1위는 바로 사냥놀이랍니다. 집사가 흔들어주는 고양이 낚시대를 잡으며 쾌감을 느끼는 4묘들 :)) 하지만 집사는 항상 바쁘다는 핑계로 자주 놀아주지도 못했고 자동 장난감을 비치해 주기만 했었죠. 그러다 보니 4묘들이 맨날 잠만 자는 거 같고, 살도 오른 거 같고~ 특히 열무는 새벽에 에웅~ 에웅~ 울고 다니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그럴 땐 잠자다 일어나 낚시대를 흔들어주면서 잠이 들곤 한답니다. 네~~ 알아요~ 이러면 4묘들이 스트레스 받는다는걸요~ 그래서 자주 놀아주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요즘은 울 4묘들~ 장난감에 대한 반응이 시큰둥 하네요ㅠㅠ 그럴 때마다 레이저 포인트로 놀아주곤 하는데 레이저 포인트가 눈에 직접 비쳤을 때는 안과 질환이 생길 수 있다더라고요. 그리고 잡히는 게 없다 보니 아이들에게 상실감을 줄 수 있어서 레이저 포인트를 통한 사냥놀이를 추천하지 않는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어요. 그래서 아이들이 좋아할 만...


#BAEKOKO #움직이는고양이장난감 #스트레스해소 #고양이장난감추천 #고양이장난감 #고양이움직이는장난감 #고양이용품점 #고양이용품 #고양이레이저 #고양이놀이기구 #고양이놀이 #고양이낚시대 #활동량증가

원문링크 : 냥이들의 무료함을 달래주는 BAEKOKO 반딧불 낚시대 고양이 장난감 이거 장난 아닌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