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이들이 좋아하는 가또블랑코 고양이 캣폴 캣타워 사용기 (사진 영상 위주 리뷰)


냥이들이 좋아하는 가또블랑코 고양이 캣폴 캣타워 사용기 (사진 영상 위주 리뷰)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일주일 전 가또블랑코 고양이 캣폴을 이용해 놀이터를 만들어줬는데요. 4묘들이 너무 잘 이용해 주더라고요. 그래서 사진과 영상 위주로 사용기 리뷰를 올려보려 합니다. 가또블랑코 캣폴 설치기가 궁금하다면 클릭해 주세요. 고양이 캣타워 DIY : 가또블랑코 아이언 캣폴로 냥이들 놀이터 만들기 도전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고양이 캣타워 DIY 가또블랑코 아이언 캣폴로 냥이들 놀이터 만들기 ... blog.naver.com 4묘네가 사용하고 있는 캣폴은 가또블랑코에서 2021년도에 출시된 아이언 캣폴인데요. 7년간 가구를 제작하며 반려묘와 함께하면서 고양이 구조와 임시보호 속에 만난 수많은 고양이들을 보며 가구와 고양이에 대한 지식을 녹여 만든 제품이라 냥이들이 좋아할 수밖에요. 현재 거실 한켠에 설치를 해줬는데요. 4묘들 모두 좋아하는 놀이터가 됐답니다. 아이언 캣폴이 마음에 들었던 점은 흔들림이 거의 없다는 점이에요. 4묘들은 수평 수직 할거없이 ...


#고양이놀이터 #고양이해먹 #원목캣타워 #캣워커 #캣타워 #캣폴

원문링크 : 냥이들이 좋아하는 가또블랑코 고양이 캣폴 캣타워 사용기 (사진 영상 위주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