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스퀘어 초음파 가습기 하나 들였을 뿐인데 겨울철 건조함이 사라졌어요.


루나스퀘어 초음파 가습기 하나 들였을 뿐인데 겨울철 건조함이 사라졌어요.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요즘 날씨 너무 춥잖아요. 추운 날씨 탓에 난방을 계속 돌리다 보니 지금까지 겪어보지 못했던 건조함에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니었거든요.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 루나스퀘어 저 같은 경우에 건조함 때문에 피부도 댕기고 하루가 멀다 하고 코피까지 ㅠㅠ 4묘들 같은 경우에는 젤리가 길냥이만큼 거칠어진 대다가 건조함 때문에 각질이 생기더라고요. 무엇보다 문제는 냥이들을 터치할 때마다 스파크가 튀어서 쓰담쓰담을 해줄 수가 없었어요. 이런 문제들 때문에 선택하게 된 건 바로 루나스퀘어2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랍니다. 지금 나흘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건조함이 사라진 건 기본이고 집안에 적정 습도 유지까지 해주기에 정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루나 스퀘어는 IOT 기능이 있는 스마트 가습기라는 사실!! 시간당 최대 400ml의 풍부한 가습으로 건조함을 잡아줄 뿐 아니라 자동 습도 조절로 최적 습도 55~60%를 유지해 준답니다. 지금까지 제가 사용해왔던 가습기는 가습...


#초음파가습기 #아기가습기 #신생아가습기 #사무실가습기 #복합식가습기 #무드등가습기 #루나스퀘어 #대용량가습기 #가정용가습기 #가열식가습기 #가습기추천

원문링크 : 루나스퀘어 초음파 가습기 하나 들였을 뿐인데 겨울철 건조함이 사라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