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오메가3 냥이들에 면역력을 위해 꼭 급여해야 할 영양제 (f.펫생각)


고양이 오메가3 냥이들에 면역력을 위해 꼭 급여해야 할 영양제 (f.펫생각)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4묘들에가 급여하는 고양이 영양제는 유산균과 관절 영양제를 주로 급여하고 있었는데요. 필수지방산인 오메가3이 고양이 면역력에 도움이 된다기에 열무콩보리밥에게 급여하기로 했어요. 펫생각 데일리케얼 리얼 알티지 고양이 오메가3 고양이 오메가3 산패된 오메가3를 급여하면 치명적이라고 하기에 급여를 중단했었거든요. 필수 지방산이 오메가3는 반려동물의 체내에서 합성이 안되는 영양소라 오메가3을 급여함으로써 골관절 강화, 암세포 성장 방해, 심혈관 건강 강화, 피부, 피모 건강 염증 억제에 도움을 주는 등 아이들을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는 게 많더라고요. 그ㆍ래ㆍ서 4묘네도 오늘부터 급여를 하기로 마음먹었어요. 산패율이 낮은 오메가3로 급여하기 위해 고르고 고른 제품이 펫생각 데일리케얼 리얼 알티지 오메가3이랍니다. 보통 산패는 오일이 산소와 접촉할 경우 산패가 진행 되면서 발암물질을 생성하게 되거든요. 예를 들어 펌프형, 가루형, 간식형 등... 때문에 산소 ...



원문링크 : 고양이 오메가3 냥이들에 면역력을 위해 꼭 급여해야 할 영양제 (f.펫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