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리불안에 고양이 노즈워크 애착인형으로 사용 가능한 캣닢쿠션 짱 좋아요.


분리불안에 고양이 노즈워크 애착인형으로 사용 가능한 캣닢쿠션 짱 좋아요.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하는 일이 바빠 집사가 집을 비우는 시간이 많다 보니 요즘 4묘들의 분리불안을 잠재워줄 고양이장난감에 관심을 갖게 됐어요. 뜨개장난감 고양이노즈워크 추천 고양이 잡화상점 여러 가지 검색을 해보다가 알게 된 고양이 잡화상점에 뜨개장난감이 있지 뭐예요. 이거 완전 신박한 잇 템으로 혼자만 알고 있기 너무 아까워서 집사님들과 공유해 보려 해요. 뜨개장난감? 사실 가장 먼저 든 생각은 고양이가 이 장난감을 과연 좋아할까?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그리고 고양이는 실을 삼켰을 때 굉장히 위험하다고 알고 있었기에 이건 강아지 장난감에 더 적당할 거라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은 그냥 뜨개실이 아닌 굵은 천연 모달 실로만 만들어져서 고양이에게 안전한 장난감이라고 하더라고요. 게다가 장난감 내부에도 따로 솜이 들어가 있지 않고요. 인형 눈이나 코에도 플라스틱 부자재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안전하게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이라 믿고 4묘들에게 선물해 주기로 했...


#고양이노즈워크 #고양이뜨개장난감

원문링크 : 분리불안에 고양이 노즈워크 애착인형으로 사용 가능한 캣닢쿠션 짱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