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음수량 걱정엔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채워주는 닥터바이 요로케어 츄르(고양이신장 영양제)


고양이 음수량 걱정엔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채워주는 닥터바이 요로케어 츄르(고양이신장 영양제)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고양이 음수량 집사들이 풀어야 할 가장 중요한 과제 중에 하나죠. 음수량 부족으로 인한 고양이 질병인 하부 요로계 질환은 고양이 3대 질병 중 1위로 암이나 소화기계 질환보다 발생 확률이 높은 편이에요. 특히나 비뇨기계 질병은 고양이의 70%가 일생에 한 번 이상 겪는 흔한 질병이고요. 요로계 질병은 암컷 수컷 모두 발생할 수 있어요. 중성화 수술이나 비만묘는 발생 확률이 높기 때문에 특별히 더 관리를 해줘야 한다고 해요. 요로 감염은 고양이의 극심한 스트레스 원인으로 꼽힐 정도로 꼭 미리 예방과 관리를 해줘야 하는 질병이에요. 고양이 방광염과 신장 관리에는? 닥터바이 하루 수분 채움 요로케어 4묘들에게 여러 가지 고양이영양제를 급여하고 있지만 음수량을 높이기 위한 영양제는 소홀했던 게 사실이에요. 물론 하부 요로계 사료는 급여하고 있어요. 다만 그게 하부 요로계 질환에 작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할 뿐 고양이신장 영양제가 아니기 때문에 크게 기대를 하면...


#고양이방광염 #고양이신부전 #고양이신장 #고양이신장영양제 #고양이음수량 #닥터바이 #요로케어

원문링크 : 고양이 음수량 걱정엔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채워주는 닥터바이 요로케어 츄르(고양이신장 영양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