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팜 캣그라스 재배세트 : 캣그라스를 아시나요? 헤어볼과 스트레스에 좋아서 자주 급여하는 고양이풀이에요.


플라팜 캣그라스 재배세트 : 캣그라스를 아시나요? 헤어볼과 스트레스에 좋아서 자주 급여하는 고양이풀이에요.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혹시, 캣그라스를 아시나요? 저희 집에서는 헤어볼과 스트레스에 좋아서 자주 급여하는 고양이풀인데요. 최근에는 집사가 바쁘다는 핑계로 캣그라스를 따로 급여한 적은 없었어요. 얼마 전 다이소용 캣닢과 캣그라스를 구매한 적은 있었지만 재배하는 데는 실패했답니다. ㅠㅠ 집사가 식물 꽝 손이기도 하고 다이소용 캣닢과 캣그라스는 흙을 사용해서 키우는 걸로 흙 속에 곰팡이가 피는 걸 보고 경악하며 버렸거든요 ㅠㅠ 최근에 실패한 이유도 발아가 되지 않은 채로 흙 속에 곰팡이가 보여서 치워버렸답니다 ㅠㅠ 곰팡이 하면 칠색 팔색이라.... 그런데 이번에 고양이풀로 유명한 플라팜 캣그라스 재배세..........

플라팜 캣그라스 재배세트 : 캣그라스를 아시나요? 헤어볼과 스트레스에 좋아서 자주 급여하는 고양이풀이에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플라팜 캣그라스 재배세트 : 캣그라스를 아시나요? 헤어볼과 스트레스에 좋아서 자주 급여하는 고양이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