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간식 추천 : 집사일기 황금푸딩 고양이 습식 미니캔 기호성 무슨 일?


고양이간식 추천 : 집사일기 황금푸딩 고양이 습식 미니캔 기호성 무슨 일?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우리 4묘들과 아이들을 위한 고양이간식을 찾아보던 중 14년 차 베터랑 네냥이 집사님의 영양간식을 알게 됐어요. 14년 차 다묘 가정 집사님이 사랑하는 냥이들에 건강을 위해 만든 간식이라 그런지 더더욱 믿음이 가더라고요. 바로 집사일기 고양이습식인데요. 집사일기하면 황금 모래로 정말 유명하잖아요. 황금 모래를 정말 만족하며 사용했던 기억이 있어서 인지 황금푸딩 고양이습식 역시 급여전부터 기대가 됐어요. 집사일기 황금푸딩 고양이간식 추천 이 습식 고양이캔은 사이즈가 작아 매일매일 부담 없이 급여하기 딱 좋겠더라고요. 우리 냥이들에게 습식을 급여하는 이유에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그중에서 음수량을 높이고자 함이 가장 크잖아요. 음수량을 높이고자 급여하는 고양이 습식이기에 보다 건강한 제품으로 급여하고 싶었어요. 황금푸딩 고양이간식은 휴먼 그레이드 원료만을 사용해 100% 살코기 그대로를 갈아 부드럽게 만든 습식이고요. 낮은 염분과 칼로리로 우리 아이들의 ...



원문링크 : 고양이간식 추천 : 집사일기 황금푸딩 고양이 습식 미니캔 기호성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