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복지재단] 조광한 남양주시장, '선거실패, 국가실패' 수익금 기부..개인기부 2천만 원 넘어(2021.11.11.)


[남양주시복지재단] 조광한 남양주시장, '선거실패, 국가실패' 수익금 기부..개인기부 2천만 원 넘어(2021.11.11.)

남양주시복지재단은 남양주시에서 출자·출연금을 받아 운영하는 공직유관단체입니다. 모금된 후원금·품은 남양주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사용됩니다. 11일 조광한 남양주시장의 취임 후 열두 번째 따뜻한 기부가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됐다. 이번 기부는 조 시장이 지난 7월 출판한 선거실패, 국가실패(나의 꿈, 강국부민)의 판매수익금 일부로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광한 시장은 "오늘 11월 11일은 지체장애인과 농업인을 위한 날이면서 우리 고유의 떡을 나누는 가래떡 데이다. 많은 분들이 잘 모르고 지나칠 수 있는 데 오늘 하루의 의미를 되새겨 보고자 기부하는 날로 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선거만큼 국민의 삶에 직결되는 중요한 것은 없다. 나라를 걱정하는 마음으로 SNS를 통해 올렸던 글들을 모아 출판한 '선거실패, 국가실패(나의 꿈, 강국부민)'가 기대보다 많은 관심을 받았다. 감사의 마음으로 판매 수익금을 기부하게 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http://www.onews.tv/ne...



원문링크 : [남양주시복지재단] 조광한 남양주시장, '선거실패, 국가실패' 수익금 기부..개인기부 2천만 원 넘어(2021.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