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집/포항] 박신우제면소 : 기다림의 시간을 정통 우동의 맛으로 상쇄한다! (feat. 존맛튀김)


[밥집/포항] 박신우제면소 : 기다림의 시간을 정통 우동의 맛으로 상쇄한다! (feat. 존맛튀김)

제 친구 중에 맛없는 음식은 안먹는 친구가 있습니다. 그 친구가 포항에 온다고 하기에 걱정이 많이 되었죠. 포항엔 맛있는 게 없는데...!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그렇게 걱정만 하고 있었는데 친구가 직접 포항 맛집을 찾아왔습니다. 박신우제면소? 그게 뭔데? 줄 서서 먹는 우동집이라고 합니다. 처음엔 우동이 얼마나 맛있길래 줄을 서서 먹는다는 건지 의심스러웠습니다. 줄 서서 맛있는 거 먹기 vs. 줄 안 서고 맛없는 거 먹기 둘중에 하나를 고르라면 전 항상 후자를 선택합니다. 하지만 친구는 전자에 속하는 사람이었습니다. 포항까지 놀러온 친구를 실망시킬 수는 없죠. 줄을 섰습니다. 줄이 깁니다. 그래도 우동이니까 빨리 먹고 나오겠지! 아닙니다. 박신우제면소는 수타로 면을 뽑고 면 삶는 시간도 15~20분이 걸린다고 합니다. 제대로된 슬로우 푸드입니다. 1시간을 기다렸습니다.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금방 지나갔습니다. 드디어 입구까지 진입했습니다. 가게 안에도 대기석이 있어서...


#박신우제면소 #우동맛집 #튀김맛집 #포항 #포항맛집

원문링크 : [밥집/포항] 박신우제면소 : 기다림의 시간을 정통 우동의 맛으로 상쇄한다! (feat. 존맛튀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