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 우주를 탐내지 말자 ️ (ft.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남의 우주를 탐내지 말자 ️ (ft.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감독 샘 레이미 출연 베네딕트 컴버배치, 엘리자베스 올슨 개봉 2022.05.04. <닥터 스트레인지 :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보고 왔다. 떠오르는 대로 소감을 적어본다. (스포 왕짱 많으니 영화 안본 사람은 뒤로가기) 쿠키 영상은 2개. 두번째 쿠키는 안봐도 됨 #1. 멘탈 바사삭 히어로 신체적 파워는 우주 다 뿌술 만큼 강한 사람들이 멘탈은 왜 이렇게 바사삭인지 모르겠다. 이래서 멘탈에 어울리지 않는 큰 힘을 얻으면 안되는 것이다. 개인적으로도 불행, 우주 입장에서도 폭풍 파괴의 대혼돈이 펼쳐지니 말이다. 개인적으로 히어로들이 의무적으로 티벳에라도 가서 정신 수양을 해야한다고 생각한다. #2. 가보지 못한 길 멀티버스가 마치 우리 몸 속의 신경회로처럼 이어져 있는 것으로 나온다. 다른 우주에 사는 ‘나’는 나랑 생긴 것도 똑같도 생각하고 행동하는 패턴도 비슷해서 비슷하게 살아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금씩 차이나는 부분이 있다. 어떤 나는 선...


#1 #2 #3 #4 #닥터스트레인지 #닥터스트레인지2 #대혼돈의멀티버스 #마블 #영화리뷰

원문링크 : 남의 우주를 탐내지 말자 ️ (ft.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