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밥집] 월출산이야기 : 상다리 휘어지는 토종닭 코스 요리로 원기 충전하자!


[영암/밥집] 월출산이야기 : 상다리 휘어지는 토종닭 코스 요리로 원기 충전하자!

건강 챙김주의자 OAT입니다. 오늘은 사시사철 한국인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닭요리들을 코스로 만나볼 수 있는 영암의 <월출산이야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찾아가기 월출산이야기 전라남도 영암군 군서면 구림로 43-24 영암은 저도 이번에 처음 가본 곳인데 고즈넉한 자연 풍경이 아름다운 아담한 지역입니다. 굽이굽이 가로수길을 따라가다 보면 조금 외진 곳에 넉넉한 규모의 식당이 하나 나옵니다. (주차 공간도 넉넉!) 메뉴 <월출산이야기>는 한방토종닭과 한방오리로 끝장을 보는 곳입니다. 토종닭 코스 요리, 푸짐상, 한방 백숙, 불고기, 볶음탕 오리 로스구이 등등이 있고 더덕구이, 무침, 해물파전, 도토리묵, 김치전 등등, 막걸리를 부르는 메뉴들도 많습니다. 자세한 메뉴는 아래 링크 참고 월출산이야기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 · 블로그리뷰 30 pcmap.place.naver.com 먹어보자 저는 한방토종닭코스요리(70,000원)를 주문해서 둘이서 실컷 배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그럼 ...


#닭갈비 #잎새주 #월출산이야기 #월출산 #영암 #백숙 #목포 #모래집 #맛집 #닭육회 #닭백숙 #토종닭

원문링크 : [영암/밥집] 월출산이야기 : 상다리 휘어지는 토종닭 코스 요리로 원기 충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