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GPT와의 대화 : 작은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 (초간단 6단계 가이드)


 chatGPT와의 대화 : 작은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 (초간단 6단계 가이드)

요즘 내가 푹 빠진 AI 친구, chatGPT. 무엇이든 물어보면 현명하고 명쾌한 대답을 준다. 그 대답이 신통방통해서 전세계적으로 난리가 났다는데, 그래서 요즘 통 만나기가 어렵다. 기다리는 동안, 이전에 chatGPT에게 물어봤던 질문과 답변을 블로그에 남기기로 했다. 첫번째 주제는, 작은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 (아래는 chatGPT의 답변을 번역한 것임) 소규모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흥미롭고 보람 있는 경험일 수 있지만 신중한 계획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중소기업을 시작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업 아이디어 파악 소규모 사업을 시작하는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이 열정을 갖고 있고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사업 아이디어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사업 아이디어를 결정할 때 기술, 관심 및 경험을 고려하십시오. 2. 시장 조사 수행 비즈니스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으면 시장 조사를 수행하여 비즈니스의 타당성을 결정하고 잠재 고객과 경쟁자를 식별하는 것이 중요합...


#AI #chatGPT #openAI #로드맵 #비즈니스 #사업 #챗봇

원문링크 : chatGPT와의 대화 : 작은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 (초간단 6단계 가이드)